© 이석형 군수

이석형 함평군수

우리 함평의 첫 번째 인터넷 뉴스로 힘찬 발걸음을 내 딛는 누리뉴스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임직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평소 군정에 적극 동참해 주시고 우리 함평발전에 전폭적인 성원과 협조를 보내주신 우리 군민과 출향 향우님 여러분께도 이 자리를 빌어 뜨거운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우리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주로 신문과 방송 등을 이용해 정보를 습득했으나 IT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인터넷으로 실시간에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지역 언론으로서의 사명감을 갖고 생활 현장의 생동감 있는 소식들을 알차게 실어 주시고, 방문자들에게 신속하고 유익한 정보, 희망과 용기를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민선시대를 맞아 다양하게 표출되는 지역민들의 욕구를 수렴하여 심도있게 다뤄 주시고 비판보다는 대안과 비전을 제시하는 생산성 있는 매체가 되어 주셨으면 합니다.

특히 나비축제 10년째이자 개군 600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나비곤충의 중심지로 도약하기 위해 개최하는 2008 세계 나비ㆍ곤충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널리 홍보해 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지역간, 계층간, 상하간의 분열과 갈등을 통합하고 이를 우리 함평발전의 원동력으로 삼아 세계속의 함평, 잘사는 함평을 건설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군정은 물론 기관. 사회단체 등의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듬뿍 실어 주시고 건전한 비판과 품격 높은 논조를 통해 좋은 세상, 밝은 미래를 열어 가는데 힘을 보태 주시고 우리 군민 모두가 어두운 곳 없이, 억눌린 곳 없이, 소외된 곳 없이 모두가 희망을 이야기하며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공동체 만들기에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함평 누리뉴스 창간을 다시 한번 충심으로 축하드리면서 사랑과 신뢰 속에 무궁한 발전을 이뤄 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함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