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국도 의원
 '로컬타임즈' 창간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온 군민과 함께 축하 드립니다. 잘 아시다시피 민주주의와 언론은 깊은 함수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시대적 혼란기마다 사회정의의 실현과 민주주의 발전을 위한 언론의 큰 역할에 대해 반론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우리 사회는 변화와 개혁의 격동 속에서 엄청난 변화를 요구하고 있으며 세계 제1의 경쟁력을 갖춘 자만이 생존할 수 있는 무한경쟁의 세계화·지방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함평의 입장에서는 이 지역발전의 견인차가 될 2008 함평세계나비·곤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비롯한 기업유치 등 지역의 각종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여 살기 좋은 고장으로 가꾸어 나아가야 할 중요한 시점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양한 지역주민의 여론을 대변하고 지방자치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지역 언론의 역할과 사명이 그 어느 때보다 매우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이와 같이 중차대한 시기에 창간하는 '함평 누리뉴스'인 인터넷신문이 이제 우리 군민들의 의지를 북돋우고 역량을 결집하는데 앞장섬으로서 우리 지역의 번영과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한 정론지로서의 역할과 문화 창달을 선도해 주실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무쪼록 우리 군민들에게 다른 언론과의 차별화된 아침과 같은 신선한 뉴스와 알곡 같은 알찬 정보 그리고 유익하고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함으로서 군민에게 한 발짝 다가서는 다정한 친구이자 사랑받고 신뢰받는 우리네 희망의 정론지로 성장 발전해 나가기를 축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국도 의원
저작권자 © 함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