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 위한 크리스마스 추억 선물

 

 

함평군 나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화자·정천수, 이하 ‘지사협’)가 지난 20일, ‘MERRY 나산 소원보따리’ 행사를 개최해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나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아동분야 지원사업으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물품을 지원해 아동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자 마련된 맞추형 복지사업이다.

이날 나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산타로 깜짝 변신해 사전에 파악했던 아이들의 희망 물품인 화장품, 장난감, 학용품 등의 선물 꾸러미를 기쁨지역아동센터, 반딧불이지역아동센터 59명의 아이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정천수 위원장은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며 “작은 선물이지만 선물을 받고 우리 아이들이 항상 밝고 씩씩하게 생활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정화자 나산면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깜짝 이벤트로 산타가 돼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뜻깊은 나눔들이 계속 이어져 살기 좋은 나산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아동 분야 지원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너는 특별해! 찾아가는 생일파티’ 사업을 실시해 매월 생일을 맞는 아동들에게 생일 선물을 전달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했다.

저작권자 © 함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