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함평Wee센터 학부모 교육 실시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범미경)은 15일 함평 관내 초·중·고 학부모를 대상으로 ‘나와 내 아이 함께 성장하기’2023. 함평 Wee센터 학부모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학부모 교육은 함평교육지원청 Wee센터 내에서 “부모 나는 누구인가”성격유형 검사, 사랑을 부르는 대화법 연습, 힐링존 체험 등 부모-자녀 간 상호 이해와 바람직한 자녀양육 태도 및 따뜻하고 행복한 가족관계 형성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학부모 교육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자신의 성격에 대해 강점과 약점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아이와의 대화장면을 실제 연습해 보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힐링존 체험 시간에는 내 아이가 얼마나 소중한지를 다시 한 번 새겨보는 가슴 뭉클한 경험이었다. 앞으로도 이러한 시간을 통해 자신도 아이와 더불어 훌륭한 부모로 성장해 가도록 더욱 노력해야겠다고”고 소감을 밝혔다.

범미경 교육장은“이번 학부모 교육을 통해 학부모님들이 자녀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부모-자녀 관계를 형성하기를 소망한다”며“앞으로도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성장해 가는 노력들이 더해지면 우리 아이들에게 더 행복하고 밝은 미래가 펼쳐질 것이며 이에 함평교육지원청은 아이들의 조화로운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함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