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이 관광객 유치를 위해 ‘2023 대한민국 국향대전’과 연계한 가을 여행 관광상품을 G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전라남도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전라남도 우수 관광상품 개발 및 GS홈쇼핑 방송판매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여행상품은 함평천지한우비빔밥거리에서 육회비빔밥 식사, 대한민국 국향대전 관람, 돌머리해수욕장 또는 돌머리해수찜 개별 자유선택관광 후 다시 돌아오는 1일 코스로 구성돼있으며 버스여행과 기차여행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버스여행은 10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서울 용산역‧교대역, 경기도 동천역‧죽전정류장‧신갈정류장에서 출발하고 기차여행은 11월 1일부터 11월 5일 기간 중에 서울, 영등포, 수원, 평택, 천안, 조치원, 서대전, 익산에서 관광 전용 열차를 통해 출발한다.

여행상품 구매는 오는 20일과 30일 GS홈쇼핑에서 방송 전화주문, GS홈쇼핑 온라인 쇼핑몰‧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며, 성인 1인 기준 버스여행은 69,000원, 기차여행은 8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이번 관광상품을 통해 대한민국 국향대전에서 국화향기와 함평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만끽하며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함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