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기독교 TV녹화, 5월3일 12시 방송될 예정

25일 함평세계나비‧곤충엑스포 나비무대에서 엑스포 성공 기원 ‘장경동 목사 말씀집회 및 찬양콘서트’가 열렸다.

함평 및 인근 지역 기독교인과 관람객 등 2000여 명이 운집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대전중문침례교회 장경동 목사의 말씀 집회와 찬양 사역단체 ‘워십코리아 미니스트리’의 찬양 콘서트가 이어졌다.

장 목사는 집회에서 “나비와 꽃 등의 자연환경을 소재로 열리고 있는 2008 함평세계나비·곤충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한다.”면서 “함평엑스포가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자연을 선물로 주신 하나님의 오묘한 창조의 섭리와 진리를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장 목사는 특유의 입담으로 기독교의 윤리와 사상을 바탕으로 한 유쾌하면서도 가슴 훈훈한 말씀을 전해 자리를 가득 메운 관중들의 폭소와 감동을 이끌어냈다.

이어 열린 ‘워십코리아 미니스트리’의 찬양축제에서는 남성 트리오 유턴(U-Turn)과 강찬, 지영, 한사랑, 강명숙, 라헬, 조미정 등 찬양 사역자들의 콘서트가 펼쳐졌다.

이날 집회와 찬양콘서트를 주관한 함평군기독교문화선교회 회장 조형순 목사(함평 옥산교회)는 “함평세계나비·곤충엑스포를 찾는 수 많은 관광객들에게 말씀과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복음을 전달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말씀 집회와 찬양콘서트는 CTS 기독교 TV의 공개 녹화로 진행됐으며, 오는 5월3일 12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함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