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지부 및 관내농·축협 임직원 및 가족 참여

농협함평군지부(지부장 전병덕)는 지난 12일 엄다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천지농협주관으로 함평관내 농협임직원 및 가족, 임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평군 농협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낙연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석형 함평군수, 도의원, 군의원,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 하였으며, 체육행사로 배구대회와 2인1조 달리기, 한마음 노래자랑으로 진행됐다.

전병덕 함평군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2008함평세계나비·곤충엑스포’ 성공기원과 농촌사랑 운동 확산을 위한 ‘함평군 농협인 한마음대회’ 개최를 축하한다“며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새로운 소득 작물 개발과 신사업 발굴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지자체와 계통농협이 함께 하는 지역자율추진사업을 금년도 핵심 사업으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또한 “본 행사를 통해 생활의 재충전 기회로 삼아 조합원에 대한 서비스 정신을 다시 한번 다지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임직원의 노력을 당부했다

이날 주관조합인 천지농협 정태연조합장은 “임직원 상호간의 마음과 사랑을 더욱 돈독히 하고 우리는 하나라는 마음을 다짐하는 장으로써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농협다운 농협, 신뢰받는 농협, 조합원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농협, 조합원과 하나 되는 농협으로 거듭 태어나는 한마음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함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