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수

존경하고 사랑하는 함평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0년 기초단체장 재·보궐선거에 함평군수로 출마하는 임용수 도의원입니다.

새해에는 우리 군민 모두 건강하시고 기쁜 일만 가득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우리 농촌은 갈수록 살기가 참 어렵습니다. 그래도 지금보다는 좀 더 나아질 거라는 희망이 있고, 또 우리가 노력한다면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 될 거라 믿습니다.

함평의 2020년은 2030년에 인구 5만 군민시대를 준비하는 가장 중요한 해가 될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서부권 국립축산과학원, 동부권 빛그린산단, 남부권 사포관광단지, 함평읍과 대동면은 교육∙문화·예술·체육의 중심거점으로서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무안공항과 칠산대교 함평만을 잇는 서해안 해양 생태관광 밸트를 구성해야 합니다. 함평이 다시 부흥하고 중단 없는 발전을 하며 군민이 지속가능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군수로 출마를 결심하였습니다.

저는 군의원과 재선의 도의원으로 더불어 다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함평천지!

화합하고 희망찬 함평군민!

오직 함평을 생각하며 불철주야(不撤晝夜) 뛰고 있습니다.

농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군 전체인구의 30%가 넘는 65세 이상의 어른신들을 위한 생산적인 복지정책에 노력하겠습니다.

농촌지역 지방자치단체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겠습니다.

농촌지역 지방자치단체의 문화,예술,체육시설의 인프라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분열없이 모두가 뜻을 모으면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함평군민의 저력(底力)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광대학교 법과대학 법학과 졸업(법학사) ▶ 목포대학교 행정대학원 졸업(행정학박사)

▶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회 정책자문위원(현) ▶ 한국거버넌스학회 부회장(현)

▶ 전라남도의회 보건복지환경위원회 위원(현)

▶ 전라남도교육감 감사패(2017년) ▶ 2018 지방의원 매니페스토상 약속대상

 

 

 

저작권자 © 함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