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희망나눔학교 겨울방학교실 개최

굿네이버스 전남목포아동보호전문기관(기관장 김수경)은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목포지역 중식지원대상아동 60명을 대상으로 목포유달초등학교, 목포서산초등학교에서 “나는야~ 슈퍼맨”이라는 주제로 2011년 희망나눔학교 겨울방학교실을 진행한다.

2011년 희망나눔학교 겨울방학교실은 방학 기간 중 아동들에게 규칙적이고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하여 성장기 아동들의 건강한 신체발육을 도모하고, 사회성 발달 및 정서적 안정을 목표로 다양한 문화체험 및 야외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대부분 집단 활동으로 이루어져 성원 간의 관계성을 높이고, 소속감 및 책임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우며 가정방문을 통해 개별상담 등을 실시하여 정서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또한 목포지역에 소재한 복된교회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굿네이버스는 국내 최초로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인 포괄적협의지위를 부여받은 국제비영리단체로, 2004년 5월 전라남도로부터 아동보호전문기관으로 지정받아 신고전화 1577-1391을 운영하여 아동의 권익보호와 아동학대예방에 앞장서고 있으며,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서명캠페인 실시, 결식아동을 위한 방학교실 운영, 아동권리교육 등의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굿네이버스 홈페이지 (http://mokpo.goodneighbors.kr 한글도메인 : 목포아동보호전문기관)
․ 문의 : 굿네이버스 전남목포아동보호전문기관 061-285-1391

저작권자 © 함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