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녕 지부장
농협 함평군지부장 김덕녕

인터넷신문 로컬타임즈 창간을 맞이하여 우리지역 농협임직원 및 농업인조합원을 대신하여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평소 정보화와 글로벌화 시대에 살고있는 우리지역에도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와 더불어 군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한 인터넷매체의 필요성을 실감하고 있던차에 귀사의 창간소식에 기쁜 마음은 두배가 된 것 같습니다.

전통적 농업군인 우리군은 농산물 수입개방으로 인한 농산물가격 하락,  이농현상, 고령인구 증가와 교육, 의료 등의 복지혜택이 상대적으로 열악하여 한국농업의 현주소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가지 다행스러운 점은 전국을 뛰어넘어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잡은 "함평나비대축제"가 2008년에는 엑스포를 개최함으로써 우리군의 위상 제고와 군민들의 실질적인 소득증대의 기반을 다졌다는 사실입니다.

이에 우리 농협도 농업인의 실익증대와 권익신장을 위해 농산물 유통과 경제사업 활성화, 지역문화복지사업 등에 총력을 다 할 것입니다.

이번 창간될 로컬타임즈가 함평군민의 대변자이자 지역발전의 기수임은 물론, 농정현안에 대한 농업인의 여론을 주도해 나감으로써 지역민의 생활 속에 깊숙이 자리잡게 되기를 바라는 바, 건전한 비판과 방향제시를 통해 농정과 군정발전에 힘을 실어주시고, 우리 이웃들의 살아가는 훈훈한 이야기를 통해 군민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인정미 넘치고 살맛나는 고장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누리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우리지역의 자랑스런 온라인언론으로 군민의 귀와 입이 되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함평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